[타이토] 리제로 - 에키드나 차이나 드레스 ver Hobby

뭐 일단 크게 기대 자체를 안했던 제품이긴한데... 정말 딱 그 기대정도로 나와줘서 코멘트할 게 없는 제품.
에키드나의 복장이 완전히 검은색의 단조로운 드레스이다보니 그대로 내놓기에는 심심하다고 생각했는지 차이나 드레스 버전으로 리파인해서 발매하였다. 물론 그렇다고 해도 흰색 + 검은색만으로 색상이 대표되다보니 역시 애매하게 단조로운 느낌은 지울 수 없다.
얼굴은 음... 에키드나가 확실히 상품화하기에는 어려운 생김새구나 싶다. 애니메이션을 떠올려보면 그렇게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썩 맘에드는 것도 아니다.
의상에는 사출로 표현해낸 나비 문양이 빼곡하게 차있다. 사실 사진을 찍는 순간에도 몰랐고 지금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았다. 그냥 무늬인줄만 알았지 나비 모양인지는 몰랐네.
베이스는 역시 타이토의 전매 특허인 클리어 베이스.
그래도 좀 봐줄만한 야벅지.
뒷머리카락은 나름 풍성한 편이고 그래도 클리어 파츠로 만들어서 끝부분이 투명하다.

그래도 이정도면 경품치고는 나름 노력한 편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경품 피규어의 에키드나를 생각하면 진짜 참담한 수준이던데... 그래도 타이토 힘냈구나. 물론 그렇다고해서 추천할만한 제품이라는 뜻은 아니고. 에키드나를 좋아한다면 구매해봄직한 정도?

#리제로

#타이토

#에키드나

#탐욕의마녀


덧글

  • Flight 2021/11/14 20:03 # 답글

    에키드나는 아무래도 속눈썹까지 흰색인게 피규어화 할때 살짝 장벽이 아닐까 싶습니다[…]
  • regen 2021/11/15 12:36 #

    아무래도 그게 가장 크겠죠... 나름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아쉽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