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팩토리] 사에카노 카토 메구미 1/7 스케일 Hobby

오랜 기다림 끝에 발매된 맥스팩토리의 카토 메구미. 같은 라인업의 첫 발매인 에리리가 2018년 12월에 나왔으니... 거의 2년만에 등장한 제품이다. 애초에 예약조차 늦어서 늦게 발매할 줄은 알았지만, 발매연기도 6개월이나 할줄은...

다만 발매연기를 한만큼 퀄리티는 그야말로 발군. 공개됐던 샘플과 똑같이 나왔다는 점이 놀랍다.

역시 해당 피규어도 에리리와 마찬가지로 원본 일러스트가 존재한다. 일러스트와 얼마나 닮았는지 체크해보는 것도 피규어를 감사하는 묘미중의 하나지.
자세도 그렇고 시선처리도 그렇고 얼굴 각도빨이 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의외로 실물은 각도빨이 없다. 얼굴 외에도 워낙 퀄리티가 좋게 나왔기 때문인지, 이리저리 돌려봐도 심심하지 않고 감상할만한 포인트가 존재한다.

자신이 그린 쩡인지를 두르고 있던 에리리와는 달리 카토의 경우 사에카노의 온갖 상징적인 물건들을 전신에 두르고 있다. 역시 진히로인... 카토 마스코트와 같은 베레모와 핸드폰 외에도 에리리의 일러스트, 우하타의 노트북과 대본 등 그야말로 사에카노에 등장했던 온갖 아이템의 집대성과도 같다.

다만 소체에 붙어있는 파츠의 연결부위가 얇고 이것저것 많이 붙어있는 만큼 파손위험도 커보이고, 조립해야하는 파츠도 제법되는데, 드라이기 신공 없이 결합하려면 고생 꽤나 해야할 것이다. 속편하게 드라이기로 살짝 데워주고 조립하는 게 정신건강과 당신의 안녕을 위해서 좋다.

특. 얼굴 예쁨.
기본복장은 교복인데, 에리리의 상징인 저지를 허리에 두른 것을 알 수있다.
전신에 붙어있는 각종 파츠들. 진짜 용케도 붙어있다 싶다. 사에카노 원작을 본 사람이라면, 해당 아이템이 누구건지, 어디서 나왔던 물건인지 되새겨보는 것도 감상 포인트 중의 하나다.
다리를 굽히고 있어서인지 확실히 늘씬한 느낌은 적은 편.
베이스는 역시 에리리와 동일하다. 앞으로 나올 우타하도 아마 똑같지 않을까? 좀 우려되는 부분은 베이스에 꽂히는 쇠봉의 깊이가 얕고, 흔들림이 있어서 파손위험이 있어보인다. 취급주의-
모두가 바라는 그것- White-
이전에 나온 에리리와의 비교. 우타하도 같이 둘 날을 기대해본다.

결론적으로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잘 나온 제품이다. 오랜 발매연기의 기다림이 결코 아깝지 않다. 제품의 예약은 아마존에서 했었는데, 재고 문제로 조금 시끌시끌 했던 트러블이 있었다. 나도 결제는 됐는데 배송지연이 떠서 조마조마했었는데, 다행히 별문제없이 배송이 와서 이렇게 수집 리스트에 넣을 수 있게 되었다. 내년에 나올 우타하도 잘 부탁해요, 맥팩! 땡뀨!

#사에카노

#시원찮은그녀를위한육성방법

#맥스팩토리

#카토메구미

#갓토


덧글

  • 루루카 2020/11/04 21:03 # 답글

    오오!!! 훌륭하도다!!!
    (그리고 왠지 흐뭇해하시는 각도 오랫만인 기분... 이네요?)
  • regen 2020/11/04 21:25 #

    진짜 파츠 붙어있는 거 보면 경이롭습니다.
  • 포스21 2020/11/05 08:35 # 답글

    에리리 보다 더 복잡해 졌군요. ^^
  • regen 2020/11/05 13:24 #

    그나마 다음 제품인 우타하는 다소 간소합니다.
  • 알트아이젠 2020/11/07 21:17 # 답글

    정말 일러스트에서 튀어나왔네요. 우타하도 기대됩니다.
  • regen 2020/11/22 19:59 #

    우타하는 연기없이 제대로 나와주길 바라지만 과연...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