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류] 리제로 렘 설녀 ver Hobby

지난번에 리뷰했던 리제로 아라비안 나이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렘이 설녀 버전으로 찾아왔다. 쌍둥이 언니인 람은 카구야 히메. 참고로 다음 시리즈로 늑대와 어린양, 헨젤과 그레텔이 예고되어있다.

일단 한바퀴 쭉 둘러보면 조형 자체는 심플하다. 그런데 simple is best 가 정말 어울리는 느낌이다.

하의가 미니스커트라 다리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점에서 + 1,

순박했던 기존의 렘의 이미지와는 달리 눈가에 붉은색 아이쉐도우가 있어서 색기가 느껴지는 점이 +1,

결과는,

흐믓.
렘의 가장 큰 특징중의 하나인 착한 마음도 잘 살렸다. 원작 고증 감사합니다.
경품 피규어답게 베이스는 심플. 다만 설녀의 이미지를 살려서, 얼음 기둥 파츠가 있는 것은 고평가 받아야 마땅하다.
뒷태도 이쁨.
물론 자세히 뜯어보면 경품 자체의 한계가 여기저기 보이긴 한다. 단조로운 색상, 접합선, 도색번짐 등등. 하지만 경품피규어는 그런 거 감안하면서 사는겁니다.
늘씬한 다리 라인. 다시한번 흐믓.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이상향.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세트로 나온 람도 있습죠. 람의 컨셉은 카구야 히메. 둘이 쌍둥이 임에도 불구하고 람의 크기가 살짝 큰데, 그 이유는 신발 때문에 키가 훌쩍 커진 탓이다.

이전 제품인 아라비안 나이트에 이어서 역시 잘 뽑아낸 제품이다. 타이토가 미쿠를 잘 뽑아준다면, 후류는 렘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음에 드는 컨셉에 마음에 드는 조형. 경품 피규어인 점이 오히려 아쉬울 정도다. 이걸 스케일로 뽑아줬어야지!


덧글

  • 포스21 2019/09/10 13:22 # 답글

    호... 잘나온 경품이네요.
  • regen 2019/09/10 19:31 #

    후류가 렘을 잘 뽑아주고 있습니다
  • Flight 2019/09/10 21:04 # 답글

    사실 캐릭터 컨셉 생각하면 에밀리아를 설녀로 냈어야 할 것 같은데[…]
    그래도 진짜 잘 나왔네요. 과연 렘 장인 후류….
  • regen 2019/09/10 22:34 #

    후류의 스케일 브랜드인 페넥스에서도 렘를 열심히 찍어내고있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