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류] 리제로 : 렘 in 아라비안 나이트 Hobby

와이프와 실사 알라딘을 보고 필받아서 구매한 리제로 아라비안 나이트 버전이다. 당연하겠지만 렘과 람의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이번에도 에밀리아는 쩌리...)

후류의 경품 피규어 라인업은 지금까지 구매하면서 만족했을 때보다 실망했을 때가 더 많았는데, 이번 리제로 라인업은 정말 대만족. 대체로 경품 피규어에서 실망하는 이유는 도색미스보다는 얼굴이 원작과 많이 벗어나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그런점에서 이번 라인업은 무엇보다도 캐릭터의 얼굴 표현 싱크로율이 상당하다.

요리조리 둘러보니 일단 조형면에서는 100% 합격. 일단 가장 중요 얼굴은 각도빨이 없다시피 해서 어느쪽에서 봐도 훌륭하다.

또한 접합선은 어쩔 수 없지만 투명하게 처리된 하의가 굉장히 맘에 든다. 안이 거의 안보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투명도가 높다. 은은하게 하체가 엿보이는게 굉장히 매력적이다. 이게 만일 스케일 피규어였다면 접합선이 거의 없도록 처리되었겠지만, 뭐 경품이니까... 원가와 구입가격을 생각해보면 감내할만 하다.

그렇다면 이쯤에서 드는 의문. 이거 탈착은 가능한가?

출처 : http://hobbylog.jp/archives/1074706550.html

응 가능.

다만 탈착후에는 다시 하의를 조립하는 불가능하고, 하의가 붙는 부분에 구멍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다. 이부분 메울 수 있는 용자들은 알아서 벗겨놓겠지.

일단 이 피규어의 가장 큰 장점은 얼굴이 이뻐. 매우 이뻐. 눈 프린팅도 선명하다.
렘의 큰 가슴도 충실하게 표현. 훌륭하다, 훌륭하다 후류놈들...
상의 노란색 라인의 도색번짐이 있기는한데, 이거 경품피규어잖아? 인간적으로 너무 많은 걸 바라진 맙시다.
베이스는 경품답게 심플. 아무런 프린팅도 없는 새하얀 베이스가 아닐걸 감사히 여기도록 하자.
머리 장식의 그라데이션도 나름 잘 표현해냈다. 다만 몇몇 유저들의 불만을 제기하는데, 공개된 채색원형 및 표지에서는 허리 부분의 노출 면적이 훨씬 넓었던 것에 반하여 실제품에서는 아쉽게도 이부분이 줄어들었다는 점이. 경품피규어 샘플과 실제품이 다른 게 어제 오늘 일이 아닌만큼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도록 하자.

어찌됐든 지금까지 후류에서 발매한 피규어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 무엇보다도 조형과 얼굴이 잘 뽑혀져 나왔다. 리제로의 렘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을 것이다. 크기도 제법 큼직해서 여타 피규어의 1/7 스케일 정도는 된다.

그리고 앞에서도 밝혔다시피, 렘이 나왔으면,

당연히 람도 나와야겠죠. 이 제품은 이렇게 세트입니다, 고갱님.

아무리봐도 이 라인업은 알라딘과 자스민에게서 모티브를 따온듯. 어찌됐든 다음 리뷰는 렘에 이어 람으로...


핑백

덧글

  • Flight 2019/06/07 18:32 # 답글

    어우 얼굴 이쁘게 잘 나왔네요.
    람이랑 같이 두니 잘 어울립니다.
  • regen 2019/06/07 18:35 #

    얼굴 예쁘게 나온 게 가장 맘에 듭니다. 벌써 다음 라인업도 준비되어있던데 얼른 발매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