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제노블레이드2 호무라 1/7 스케일 Hobby

아마존, 아미아미, 굿스마일 온라인 한정으로 예약을 받았던 제노블레이드2의 히로인 호무라. 국내샵이 더 싸보여서 국내샵 예약했다가 취소 크리티컬 얻어맞고 결국 못사나 싶었는데, 어찌어찌 발매후 소량으로 풀린 물량을 덥썩 잡을 수 있었다.


그렇게 해서 온 호무라.

집으로 배송온 박스가 엄청 커서 놀랐는데, 개봉하고보니 정작 본체인 피규어 박스는 배송박스의 1/4 크기도 되지 않았다. 아미아미의 과대포장 굉장해...

처음 조형이 공개되었을 때는 저거 한발로 여름에 제대로 버티고 있을 수 있을까 우려되었는데, 다행히도 금속핀이 제공되서 큰 탈없이 지지할 수 있을 것 같다. 중간에 공개됐던 샘플에서는 프라스틱 지지대로 받치고 있었는데, 그보다 더 튼튼한 금속핀으로 변경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예전에 굿스마일에서 발매했던 칸코레 비스마르크 카이의 플라스틱 지지대의 조악함을 생각하면, 어휴...

그리고 이 제품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거대한 블레이드. 메탈릭 도색은 깔끔하게 되어있고, 그라데이션된 클리어 파츠로 불꽃이 일렁이는 듯한 느낌을 잘 재현하고 있다. 아, 진짜 대검 뽕이 차오른다.

처음 공개되었을 때는 저런 거대한 걸 잘 지탱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블레이드의 무게가 가벼워서 별탈없을 듯 하다.

뒷태. 오우야... 쭉 뻗은 늘씬한 다리.
엉덩살 부분이 정말 잘 재현됐다. 굿스마 놈들... 굿스마 놈들... 훌륭하다.
원작의 얼굴보다 조금 동굴동글해진 느낌이 없잖아 존재하는데, 예쁘니까 OK.
자세가 정말 역동적이다. 머리카락도 그렇고 복장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유광이라, 광택이 어휴... 짜릿해, 늘 새로워, 예쁜 게 최고야.
그리고 핫팬츠 라인 위로 살짝 드러나있는 러브핸들이라니... 굿스마놈들이 정말 제대로 뭔갈 알긴 아는구나. 무서운 놈들...
히카리보다는 노출은 적지만 충분히 큰 슴가. 갑주의 느낌이 잘 표현되어있다.

결론을 말하자면, 놓쳤다면 땅을 치고 후회했을 제품.

호무라가 이정도의 퀄리티로 나온만큼 히카리의 퀄리티도 이미 보증된 거나 다름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니까 히카리 얼른 발매 좀...



덧글

  • 알트아이젠 2019/01/22 22:27 # 답글

    역동적인 포즈군요.
  • regen 2019/01/23 10:56 #

    다행히 금속 지지핀이 있어서 여름에도 큰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