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슈트 앙상블 Part 2 - 10,12] 밴시 노른 Hobby

더블오라이저와 함께 모빌슈트 앙상블 파트2의 구성이었던 밴시 디스트로이 모드. 극중 마리다 크루즈가 탑승했던 형태로 암드아머VN과 암드아머BS가 충실하게 구현되어있다. 디스트로이 모드이기 때문에 노출된 싸이코 프레임도 작은 크기에 비해서 나름 충실하게 도색되어있다. 물론 앞모습에만... (...)

가동성이야 뭐 다른 앙상블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공용 조인트와 관절부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대동서이하다. 디자인 자체가 크게 걸리적거릴 부분이 적기 때문에 딱 표준적인 앙상블 시리즈의 가동성을 보여주고 있다. 각 관절부가 가동되는 컨버지 정도?
여기에 12번의 무기셋에 포함되어있는 암드아머DE와 암드아머XC를 끼얹으면 밴시노른이 완성. 통상무기인 빔매그넘도 무기셋이 부속되어있다. 극중 리디 마세나스가 탑승한 형태다. 싸이코프레임이 도색되어있지 않은 안습의 뒷모습... 하지만 이렇게 두면 허전하니까,
두둥!!

모든 무장을 풀장비한 밴시 노른의 모습. 암드아머VN, VS, DE, XC + 빔매그넘, 리볼빙런쳐. 그야말로 화려한 무장의 끝을 달리는 모습이 되었다. 그러고보니 프라모델에서 이 모습으로 재현되는 모델이 있었던가?

앙상블에서 큰 볼륨을 자랑하는 더블오라이저나 뉴건담HWS에도 지지않는 존재감.
물론 당연하게도 암드아머DE는 등에 장비하는 것도 가능하다. 나중에 언젠가 유니콘 모드로도 발매됐으면 좋겠네...

앙상블 시리즈의 1회 가챠폰 가격이 500엔이니까 1,000엔으로 구성가능한 모습니다. 아, 물론 운이 겁나 좋았을 때나 가능한 이야기지만. 그러니까 속편하게 10box 셋트로 구매하도록 하자.

장점 : 모든 암드아머를 풀장비한 화려한 모습.
단점 : 싸이코프레임이 도색되어있지 않은 뒷태... 조형은 좋은데, 조형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