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 컨버지 SP 09] 데스티니 건담 Hobby

희대의 페이크 주인공, 컨버지로 태어나다.
주인공인줄 알았더니, 주인공이 아니었고, 포스 넘치는 디자인에 비해 마지막이 너무나도 허망한 데스티니 건담. 인피니트 저스티스 건담과 함께 컨버지 SP 09 에 함께 포함되어있는 킷이다. 이래저래 작중 취급이 안좋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디자인 만큼은 역대급이라고 표현해도 모자른 만큼 시드 시리즈의 주요 인기킷 중의 하나다. 컨버지에서는 일반 버전이 아닌 SP 라인으로 발매되었다.
"활짝 펼쳐진 날개가 화려하다."
데스티니의 트레이드 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피눈물도 훌륭하게 도색이 잘 되어있다. 아이덴티티의 정점을 찍는 데스티니 윙의 경우 활짝 펼쳐지도록 전개할 수 있다. 빛의 날개도 사실상 발매되어있기는 한데 혼웹 한정판이라... 싼 가격도 아니고, 데스티니에 목메는 경우가 아니라면 속 편하게 신경끄는 것이 정신건강상 좋다. 아론다이트 소드와 장사정 빔포의 거치대의 경우 살짝살짝 움직이긴 하는데, 큰 의미가 있는 수준은 아니다.
윙의 경우는 위와 같이 접은 상태로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스트라이크 프리덤 처럼 따로 부품을 떼었다 붙였다 하는 것은 아니고 윙 자체가 가동되도록 되어있다. 사실 이 정도의 돈 값도 하지 않으면 비싼 가격이 운다.
추가 무장은 위와 같이 구성되어있다. 주먹손 자체가 붙어있는 아론다이트 소드, 그리고 빔라이플. 전개된 장사정 빔포의 경우는 부속되어있지 않길래 의아해했었는데, 빛의 날개 셋트에 같이 포함되어있더라. 팔마 피오니카 핸드셋도 빛날 셋트에 포함.


"ㅋㅋㅋㅋ 반다이 이 쉐리들이 그럼 그렇지 ㅋㅋㅋㅋ"

"빔라이플 장착"
"하지막 역시 누가 뭐래도 데스티니는 아론다이트 소드가 어울린다."
"숙명(?)의 라이벌, 인피니트 저스티스 건담과 함께"
사실상 둘이 셋트로 나오긴 했는데, 주력은 확실히 데스티니 건담쪽이라는 느낌이다. 전개되는 날개도 화려하고, 무장도 인피니트 저스티스에 비해서 풍부하게 부속되어있고, 둘이 나란히 세워놨을 때도 데스티니 쪽이 더 존재감이 넘친다.

이 둘을 묶어서 SP 라인업으로 내놓았으니 언젠가 일반 발매된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리뉴얼해서 레전드 건담과 함께 묶어서 SP 라인업으로 다시 내놓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본다.

덧글

  • eggry 2017/02/17 16:25 # 답글

    옹박건담에게 능치처참 당한 운명건담 ㅠㅠ
  • regen 2017/02/17 17:07 #

    작중 취급이 너무 안좋아서 슬픈 기체죠... 그대로 메빌로 한번 날아올랐으니 다행인건가..
  • 무명병사 2017/02/17 22:49 # 답글

    전작 주인공한테 밀리더니 결국은 그냥 감언이설에 놀아나다가 "이... 바보 녀석아!" 하면서 선배한테 쥐어터진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그러고보니 듀란달 의장의 성우를 생각하면 신은 카미유+퀘스 포지션이었을지도?
  • regen 2017/02/17 23:00 #

    애초에 누가봐도 데스티니는 제타 라인이죠... 색상도 그렇고.
  • 알트아이젠 2017/02/17 23:57 # 답글

    이 시리즈는 작지만 강한 퀄리티가 인상적이군요. 가격도 괜찮아서 좋아하는 MS나오면 종종 구입합니다.
  • regen 2017/02/18 00:08 #

    정규 라인업은 납득할만한 가격이긴한데.. EX,SP라인은 비싸다는 느낌입니다. 한정판인 CORE는 더 말항것도 없고...
댓글 입력 영역